세상 관심

야탑 리틀 제이콥스 '제이콥스 오리지널' 샌드위치 본문

일상/음식

야탑 리틀 제이콥스 '제이콥스 오리지널' 샌드위치

a'nt 2018. 9. 18. 17:50


이번에 제가 먹어 본 빵은 '리틀 제이콥스'의 "제이콥스 오리지널'입니다. 처음에 야탑 리틀 제이콥스 매장에 입장하고 사장님을 불러 주문을 하는데 친절하고 정감 가는 느낌이라 기분 좋게 주문하고 왔네요. (사과는 따로 집에 있길래 같이 찍은 겁니다 :)



먹어 본 후기로 빵은 대체로 '서브웨이 샌드위치'를 먹어 본 사람은 알 겁니다. 빵 자체가 플레인 빵 느낌 나고 식감이 길거리에서 파는 샌드위치하곤 차원이 다릅니다. 길거리에서 먹는 샌드위치는 보급형 빵이라면 프리미엄이 붙은 빵입니다. 야채가 빵 사이에 많이 들어있어서 식당마다 다르겠지만 맥도날드에서 먹는 햄버거에 들은 야채보다 많이 들어 있습니다. 야채도 신선해서 아삭한 식감을 자랑합니다. 아래 위로 햄이 들어 있어 한 번 씹을 때마다 고기 먹는 느낌이 제대로 나서 좋았습니다. 처음에 이 모습 보고 가족들이 "햄버거 사 왔네?" 이랬습니다. 보기에도 햄버거 같죠? 하지만 이건 엄연히 샌드위치랍니다. 사진에 제대로 보일지는 모르겠는데 샌드위치에 싸여져 있는 종이를 벗기면 다른 얇은 종이가 샌드위치의 모형을 보존하기위해 한 꺼풀 더 싸여져 있습니다. 


위치는 성남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겁니다.  야탑 아미고 타워 건물 안에 있어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 보시면 있습니다. 가끔 찜질하러 갈 때 가본 적은 있지만 샌드위치 파는 매장이 있을 줄은 몰랐네요. 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