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 관심

동백꽃 필 무렵 1화 로코여왕의 귀환 공효진 본문

연예인

동백꽃 필 무렵 1화 로코여왕의 귀환 공효진

a'nt 2019. 10. 5. 09:45

공효진은 과거 질투의 화신 표나리로 프로듀사에서는 탁예진으로 나왔었다. 둘 다 코미디이자 로맨스 드라마였다.

솔직히 그때는 풋풋한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뭔가 좀 나이가 들었다는 게 느껴진달까? 왜 그렇게 느껴지냐? 봤더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나오는 역할이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아이가 있는 공효진이(작중에서) 시골로 내려가 술집을 차리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. 

사실 공효진을 그닥 좋아하진 않았다. 왜냐고? 눈매가 너무 사납잖아?!

사실 누구의 외모를 평가하고 그러는 건 나쁘다고 생각하지만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개인적인 생각을 글로 쓸 뿐이다. 개인적인 감정은 없어요 공효진님.

그런데 왜 공효진을 뜬금없이 말하냐고? 예전에 공효진이 드라마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엄마가 말했었다. "공효진이 이쁘지 않니?" 그래서 나는 "못생긴 얼굴은 아니예요." 라고 했었다. 공감능력제로라고 할지 모른다.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냥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다. 여기서 좀 더 추가로 생각을 말하고 싶은 게 있는데 묘하게 우리 엄마랑 닮은 구석이 있다. 전체적인 얼굴 생김새가 닮았다! 쌍커풀이며 하회탈 코며 위아래 입술 두꺼운 것하며 약간의 광대나온 것 하나 구석구석이 닮았다.

 

그렇다면 왜 어머님은 공효진이 이쁘다고 생각했을까? 왜 그런 말 있지 않은가? 닮은 사람일 수록 사랑을 한다는 말, 여기에 접목?한다면 이해가 될 듯 싶다.

'연예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조우진은 어떤 배우인가?  (0) 2018.12.29
Comments